구글상위노출 - An Overview

모바일에 숨겨진 콘텐츠는, 숨겨지지 않은 콘텐츠에 비해 색인이 잘 안될 수 있다. 구글 직원은 최근 숨겨진 콘텐츠가 있어도 괜찮다고 했지만, ì¤‘요한 콘텐츠라면 보여야 한다고 했다.

유용한 컨텐츠를 풍부하게 제공하는 사이트이면서도 페이지가 로딩되는 시간은 짧아야 합니다.

사용자들의 리뷰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사이트 내부가 아닌 외부 사이트에서의 리뷰가 특히 중요하다.

리뷰/평판의 성격 또한 랭킹에 영향을 준다. 나쁜 평을 통해 백링크를 유도하는 경우 페이지랭크와 상관없이 노출순위가 밀리게 된다.

구글 카페인 업데이트는, 최근에 게시 되었거나 업데이트된, 특히 시간에 민감한 콘텐츠를 일정 부분 우선시하는 경향이 있다.

소셜공유를 한 트위터나 구글상위노출 페이스북의 계정이 권위 있는 사용자의 것일 수록 유리하다.

교육기관, 정부기관 등을 의미하는 도메인으로부터의 백링크가 좋은 평가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구글은 ì‚¬ìš©ìžê°€ 사이트에 위젯을 삽입할 ë•Œ 자동으로 생성되는 링크에 대한 페널티를 구글상위노출 가할 수 있다.

í•œ ì—°êµ¬ ê²°ê³¼ì— 따르면, 이미지, 비디오 등의 멀티미디어는 콘텐츠의 퀄리티 시그널을 ê°•í™” 시켜준다.

불온한 사이트라면 단기간에 사이트를 운영하고 방치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므로 다년간의 도메인 비용을 미리 지급하진 않을 것이다.

검색에 사용된 단어의 순서와 본문의 단어순서가 정확히 일치하는 것이 유리하다.

실제 회사들은 사무실을 가지고 있다. 구글은 해당 브랜드가 큰 브랜드인지 확인하기 위해 위치 데이터를 이용할 가능성이 있다.

구글은 검색결과 내에 하나의 루트도메인이 너무 많이 노출되지 않도록 조절하고 있다.

같은 의미의 문구라도 검색사용자가 ‘cat shaving approaches’ 라는 문구를 선호한다면 굳이 본문에 ‘procedures for shaving a cat’이라고 써서 불일치 시킬 필요가 없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구글상위노출 - An Overview”

Leave a Reply

Gravatar